손발톱무좀 ! 레이저가 필요한 이유

일반 무좀은 피부에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연고 및 크림형태의 바르는 치료제가 흔히 사용되지만 손발톱은 딱딱하고 단단하기 때문에 일반 무좀치료제가 흡수되는 것이 어렵습니다.

손발톱무좀은 피부사상균에 의한 손발톱 감염입니다. 손발톱무좀은 다른부위로 전파시킬수 있는 병원소가 됩니다. 원인균은 T. rubrum이 90%차지합니다. 손발톱이 두꺼워지고 황색 혹은 황갈색을 띱니다. 치료는 항진균제를 5달이상 복용하는데 간에 영향을 주므로 간기능 검사를 하여야 하며 약제간 상호작용도 주의해서 보아야 합니다.

따라서 손발톱에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고 치료 효과가 높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 깊숙이 침투된 곰팡이균을 파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발톱 무좀 전용 치료레이저인 핀포인트레이저는 곰팡이균을 파괴하여 건강한 손발톱이 자라도록 도와줍니다.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 음주하시는 분
  • 간기능이 안좋으신 분 (지방간, 간염보균자)
  • 약드시기 싫으신 분

실비보험이 가능한 핀포인트레이저!

핀포인트레이저(Pinpoint Laser)는 미국 FDA와 한국 K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기기로써, 국내 최초 발톱무좀 전용 레이저입니다.
무좀의 원인인 곰팡이균은 65도 이상의 온도를 전달해야 파괴되는데,
이 핀포인트 레이저는 한 번에 79℃의 열을 발생시켜 보다 효과적으로 곰팡이균을 사멸시킵니다.

기존에는 바르거나 먹는 약으로 치료를 해왔지만 간 질환을 앓고 계시거나,
다른 기타 약을 복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상당히 부담스러워하시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핀포인트 레이저는 따로 바르는 약이나 복용해야 하는 약이 전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치료에 임하실 수 있어요.

주변 피부 조직 손상 없이, 직접적인 진균을 레이저로 사멸시켜 만족스러운 치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실비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비용 부담으로 치료를 받지 않으셨던 분들에게도 좋은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무좀균으로 아파하는 손/발톱, 위례 바라봄피부과의 핀포인트 레이저를 통해 실속 있고 안전한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