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미백 (화이트닝)이란?

피부톤은 carotenoid, hemoglobin, melanin 등 여러가지 요인이 종합적으로 작용하여 결정됩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melanin에 의한 피부톤으로, 화이트닝 개념에서 보면 이는 다시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피부톤 (basic skin color)과 자외선이나 상처, 염증 등의 영향을 받아 후천적으로 변화하는 피부톤 (facultative skin color)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미백(화이트닝)은 선천적인 피부톤을 더 하얗게 만드는 과정이 아닌, 원래의 피부색에 덧칠해진 얼룩덜룩한 색을 지워서 원래의 균일한 피부색을 되찾는 과정을 말합니다. 거기에 더해서 색소의 생성방지, 피부의 정상적인 순환주기를 통한 색소의 제거를 촉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02 바이탈이온트

바이탈 이온트는 전기 이온영동기기를 이용하여 피부에서의 비타민C 흡수를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이온화된 약물을 음이온과 양이온 성질로 분해하여 진피 깊은 곳에 있는 색소에까지 침투시켜 색소침착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치료법들은 진피 깊은 곳까지 약의 침투가 미흡하여 효과가 제한적이고 사람에 따라 약에 의한 자극 때문에 치료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바이탈 이온트는 피부를 통한 경피흡수를 증가시키는 이온영동법에서 고안된 방법으로 전기 영동기기를 이용하여 다양한 약재를 침투시키므로 그동안 치료가 어려웠던 진피형기미, 혼합형 기미치료에 효과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잔주름, 피부탄력증가, 피부노화에도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효과

1. 비타민C를 진피에 깊숙히 침투시키는 시술과정에서 아무런 통증이 없기 때문에 민감한 사람도 누구나 치료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2. 박피나 레이저 치료와 달리 피부표면에 아무런 손상을 주지않기 때문에 시술 후 부작용이 없으며, 시술 후 바로 화장도 가능하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3. 바이탈이온트로 침투시키는 비타민C 등의 활성화성분이 멜라민색소 형성을 억제하고, 콜라겐 형성을 촉진시키므로 기미, 주근깨, 잡티 제거와 잔주름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4. 기미, 잡티 등 각종 색소 침착, 노화 및 잔주름, 칙칙한 피부톤, 박피술 전후 관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피부타입과 유형에 따라 약간의 개인차는 발생하나 대부분 3개월 이상의 꾸준한 치료를 받으신다면 원하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1~2회 관리를 받는 것이 기본이며, 대부분 10회 정도 치료를 받게 되면 피부톤의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03 이온자임 (Ionzyme)

이온화시킨 특수한 박피 약품과 비타민을 이용해서 전기이온 영동법(iontophoresis)와 초음파 치료(sonophoresis)를 통합시킨 치료법입니다. 기미, 잡티에서 사용하면 필링효과에 의해 색깔이 옅어지면서 동시에 비타민 투입이 이루어져서 피부에 영양물질이 충분히 공급되면서 피부가 맑아지는 부수적인 효과를 같이 거둡니다. 특히 미백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C를 기미, 잡티부위에 집중적으로 투입하기 때문에 치료효과를 더 빨리 거둘 수 있습니다. 자외선 노화에 의해 피부가 쳐지고 피부톤이 칙칙하게 변한 경우 필링과 비타민 투입이 동시에 이루어짐으로써 피부가 탱탱해지고 피부톤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피부노화 개선에 가장 효과적이라는 레티놀의 원형체인 비타민 A가 피부에 투입되면서 노화개선 및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이온자임의 원리와 작용

아무리 좋은 성분도 피부에 바르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만한 효과는 볼 수 없습니다. 피부에는 수용성 물질이 쉽게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보호막이 있어 단순히 바르는 방법은 효과의 한계가 있습니다. 이온자임은 이온화된 성분이 피부세포에 직접 작용하여, 피부를 영양분이 풍족한 최적의 상태로 개선시켜 줍니다. 이온자임 피부의 보호막 기능을 일시적으로 악화시켜 피부에 필요한 성분들을 깊은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줍니다.

이온자임의 메카니즘과 유사기기 비교

이온자임은 최대 10,000%까지 피부침투율을 증대시키는 세계 유일의 대표적인 첨단시스템입니다. 특히 유사이온기에 비해 침투효과가 10배 이상 높아 국내 피부 전문 클리닉에서만 사용하고 있으며 이온/초음파 투입치료기의 대명사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ionzyme